스테이씨, 21일까지 첫 정규앨범 'Metamorphic' 발매 기념 팝업 스페이스 Part.2 진행
검색 입력폼
병원

스테이씨, 21일까지 첫 정규앨범 'Metamorphic' 발매 기념 팝업 스페이스 Part.2 진행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그룹 스테이씨(STAYC)가 특별한 팝업 스페이스를 진행 중이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8일부터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 발매를 기념해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거꾸로하우스 라운지에서 팝업 스페이스 Part.2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건물 벽면을 휘감은 대형 포스터로 한눈에 띄는 이번 팝업 스페이스에서는 스테이씨 고유의 틴프레시에 변화를 준 새로운 공식향 'Pink Pepper(핑크 페퍼)'를 더 가까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Pink Pepper'의 다섯 가지 향료를 시향하고 오직 나만을 위한 스페셜 향수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한 아티스트 프레임을 통해 스테이씨와 셀프 투샷 촬영이 가능하며, '폴바셋' 컬래버레이션 아이스크림 구매 시 랜덤으로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조향 체험을 희망하는 팬들은 온라인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 연계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예약하면 된다.

조향 체험존을 제외한 공간에는 스테이씨를 좋아하는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대기 예약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7일까지 포토존과 키링 DIY존, 오피셜 MD 구매 공간으로 꾸민 팝업 스페이스 Part.1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1일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으로 치키한 변신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병원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