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 기업회원 대상 가입하고 치킨먹자!' 이벤트 진행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시,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 기업회원 대상 가입하고 치킨먹자!' 이벤트 진행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기업회원’ 가입 인증 기업체 30개소 추첨, 상품 증정

광양시,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 기업회원 대상 가입하고 치킨먹자!」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광양시는 관내 모든 공공, 민간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일자리 종합 플랫폼인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 활성화를 위해 기업회원을 대상으로'가입하고 치킨먹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입하고 치킨먹자!'는 기업체,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 관내 업체가 플랫폼 회원가입 후 가입인증 게시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19일간 플랫폼 홈페이지 를 통해 진행되며, 광양시 소재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위해서는 광양시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에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기업회원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홈페이지 관리자의 승인을 받은 후 공지 사항 및 문의 메뉴 내 이벤트란에 가입인증 게시글을 작성해야 한다.

총 30개 업체를 추첨해 9월 20일 플랫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당첨자에게는 4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주영 청년일자리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광양시만의 특화된 일자리 플랫폼인'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가칭)을 많은 기업체에서 이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관내 기업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스마트 구인구직 플랫폼(가칭)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기업과 구직자 등을 대상으로 플랫폼 명칭 공모전을 진행해 오는 9월 초 최종 명칭 선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광양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