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청 역도팀, 출전 대회마다 금메달 획득하며 금빛 질주!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진안군청 역도팀, 출전 대회마다 금메달 획득하며 금빛 질주!

진안군청 김정민 선수,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 3관왕!

진안군청 역도팀, 출전 대회마다 금메달 획득하며 금빛 질주!
[한국뉴스1-서재용 기자]진안군청 역도팀 소속 김정민 선수(남자 81kg)가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강원도 양구군에서 열리고 있는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 3관왕을 달성하며 81kg급 정상에 올랐다.

떠오르는 유망주인 김정민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인상(120kg) 1위, 용상 (185kg) 1위, 합계(305kg)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김정민 선수는 2005년생으로 올해 초 경기도 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진안군청 역도팀에 입단한 선수로 고교 시절 각종 전국대회에 입상하며 유망주로 주목을 받아왔다. 진안군청 역도부 입단 후 첫 출전한 2024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에 이어 이번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들어 올리며 금빛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진안군청 역도팀은 2월에 우즈베키스탄에서 열린 2024 아시아선수권대회, 3월에 고성군에서 열린 2024 전국실업역도선수권대회, 이번에 열린 제72회 전국춘계남자역도경기대회에서 연속으로 금메달을 획득하며 진안 역도의 힘을 증명했다.

역도팀은 평소에 진안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및 전북인삼농협 후원으로 진안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과 체력관리를 함으로써 진안홍삼을 전국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올 초부터 국제대회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출전 대회마다 금빛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역도팀 선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재용 기자 knews111@daum.net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