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5월 4일부터 6일까지 ‘제2회 보성 데일리콘서트’ 개최
검색 입력폼
보성

보성군, 5월 4일부터 6일까지 ‘제2회 보성 데일리콘서트’ 개최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기간 동안 매일 매일 색다른 공연 선사!

보성군, 5월 4일부터 6일까지 ‘제2회 보성 데일리콘서트’ 개최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보성군은 오는 5월 4일부터 6일 19시부터 21시까지 농협마트 주차장 일원에서 ‘제2회 보성데일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일리콘서트는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고 군민과 관광객에게 낮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자 준비했다.

우선, 5월 4일에는 윤수현, 한해가 사회자(MC)로 나서 ‘SBS 러브 콘서트 in 보성’이 진행된다.

브브걸, 이채연, 박군, 홍지윤, 키스오브라이프, 로켓펀치, 다크비, 세븐어스의 신나는 음악 공연을 만날 수 있다.

5월 5일에는 관객과 소통하며 즐기는 박정현, 노라조, 이정, 김선형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이틀간 데일리콘서트 마지막 공연 이후 ‘드론 라이트 쇼’를 선보인다.

500여 대의 드론이 보성군 열선루와 차(茶)에 대한 역사를 그려내며 보성의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마지막 날인 5월 6일에는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변진섭, 임지훈, 동물원, 민해경, 박승화, 이치현 등의 무대로 마무리된다.

군 관계자는“밤하늘을 수놓는 ‘드론라이트쇼’와 함께하는 ‘제2회 보성 데일리콘서트’를 통해 온 가족이 아름다운 보성의 밤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