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다!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고령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다!

고령군,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두다!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구미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16개 종목 318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농구 남자 일반부 우승, 배드민턴 종합 3위(여자 청년부 준우승, 여자 장년부 준우승, 남자 장년부 3위), 소프트테니스 종합 2위(남자 청년부 3위, 남자 장년부 3위), 씨름 일반부 2위, 태권도 종합 3위(남자 고등부 1위, 남자 일반부 2위, 여자 일반부 2위), 테니스 남자 고등부 1위 ‧ 여자 고등부 3위 등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10일 개막식에 진행된 선수단 입장에서 고령군은 올해 1월‘달빛 철도 특별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됨에 따라 달빛 철도의 고령역사 유치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펼쳐 관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어 입장상 1위라는 영광을 안았다.

조용흠 체육회장은 “도민체육대회에서 선전한 고령군 선수단 모두 수고 많으셨고 여러분의 열정적인 경기 모습에서 ‘젊고 힘 있는 고령군’을 도내에 널리 알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령군은 “도민체육대회에서 멋진 경기를 펼치고 무사히 복귀한 고령군 선수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고령군 선수단이 경기를 잘 치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함께 해주신 조용흠 체육회장님과 체육회 임원, 사무국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