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목사 성경세미나’가 오는 15일(수) 저녁부터 17일(금)까지 3일간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기독교연합(KCA)이 주최하고 기쁜소식선교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성경세미나는 ‘죄에서 벗어나’라는 주제로 저녁 7시 30분과 오전 10시 30분 하루 두 차례,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해외 기독교지도자 축사, 그라시아스합창단 성가공연, 박옥수 목사의 주제강연과 신앙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성경세미나 기간 중에는 광주전남리더스포럼과 부활절칸타타도 진행된다. 16일(목) 오후 2시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박옥수목사와 함께하는 ‘2024광주전남리더스포럼’이 열린다. 이번 포럼은 ▶기쁜소식선교회 총회장 인사말 ▶특별공연 ▶박옥수 목사 초청 특별강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포럼을 주최하는 한국기독교지도자연합(KCA)은 이번 포럼에 남미(코스타리카‧도미니카공화국‧멕시코 등)3개국 과 미국CLF 월드컨퍼런스를 방문한 한국의 박옥수 목사를 연사로 초대한다. 박 목사는 특별 강연에서 남미 6개국 순방 결과와 CLF 월드컨퍼런스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17일(금) 저녁 7시30분에는 그라시아스합창단 부활절칸타타 ‘Were you there’가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대표 공연 중 하나로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과 죽음, 그리고 부활의 진정한 의미를 성경 그대로 담아내었다.
익숙한 멜로디와 세밀한 연기로 성경의 이야기를 재연해 깊은 감동을 주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본 공연은 2012년부터 총 150여회, 23만 여명의 관객과 만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그동안 세계 주요 도시에서만 상영됐던 본 공연은 클래식 문화 보급이라는 합창단의 창단 취지에 맞춰 클래식 문화 소외지역을 돌며 문화 재능기부 차원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성경세미나의 주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전 세계 115개국 지교회를 통해 활발하게 선교 활동을 하고 있는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이며, 범세계적인 기독교 목회자 단체인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CLF)의 설립자이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는 미국 뉴욕을 비롯해 LA, 독일 프랑크푸르트, 일본 도쿄, 호주 시드니, 케냐 나이로비 등 세계 각국에서도 개최되며 기독교인들에게 죄 사함의 기쁨과 구원의 확신을 전하고 있다. 박 목사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아프리카 4개국 정상들을 만났으며, 세계 31개국 44명의 정상들에게 복음을 전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유튜브 채널 ‘GoodNewsTV’와 ‘GoodNewsTV global’을 통해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불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중국어 등 6개 언어로 동시에 중계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공식 홈페이지(www.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62-941-8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