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영 의원이 22일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참여하고 홍보활동을 펼쳤다. |
이번에 진행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의 경우 영광학부모연합회의 주최·주관으로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홍보물과 안내문을 배포하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학교 폭력의 위험성과 예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홍보를 진행했다.
장은영 의원은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 폭력 예방은 여러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하다”며 “학생들이 친구를 사랑하고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를 조성할 수 있도록 교육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교육지원청 고광진 교육장은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주심에 감사하다”며 “학교 폭력은 아이들의 안전과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교육장으로서 더욱 더 세심하게 신경쓰겠다”고 전했다.
영광학부모연합회 강윤례 회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학부모가 학교 폭력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장은영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사’로 지역민의 소리를 귀담아듣고 즉각 의정활동에 반영함으로써 활발한 조례 제정 및 공청회, 발표회 개최, 5분 자유발언, 지역 환경 개선 사업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지역민이 살기 좋은 전남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