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결단식 진행, 선전 다짐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삼척시,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결단식 진행, 선전 다짐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삼척시는 5월 31일 삼척복합체육공원에서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삼척시 선수단의 결단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수 삼척시장을 비롯하여 주요 간부 공무원과 삼척시 체육회 임원, 삼척시의회 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전보고, 격려사, 선수선서, 단기수여 등의 순서로 결단식이 진행되었으며, 출전하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척시는 육상, 축구, 야구, 테니스 농구, 배구 탁구 등 총 31개 종목 538명의 선수단이 출전할 예정으로, 선수단은 5월 31일부터 6월 4일까지 양양군에서 진행되는 ‘제59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바탕으로 도내 타 시군과 경쟁에서 물러서지 않겠다는 각오이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격려사에서 “삼척시민의 대표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기를 당부한다.”라며 “여러분이 그동안 땀 흘려 쌓으신 기량을 이번 대회를 통해 마음껏 발휘해 달라”라고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삼척시는 올해 양양군에 이어 내년에 있을 ‘제60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개최지로써 올해 대회출전을 발판삼아 내년 대회를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