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동구의회, 이지애, 노진성, 박종균 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검색 입력폼
동구

광주광역시 동구의회, 이지애, 노진성, 박종균 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지역발전, 주민화합, 복리증진 의정활동 공로

이지애, 노진성, 박종균 의원 의정봉사상 수상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광주 동구의회 이지애, 노진성, 박종균 의원이 지난 7일 대한민국자치구의장협의회와 광주광역시자치구의장협의회로부터 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의정봉사상은 자치구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평소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의정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 의원은 관내 경로당을 중심으로 어르신들의 복지증진, 환경개선 및 노인 일자리 확대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자치구의장협의회로부터 수상했으며, 노 의원은 장애인 친화도시 조성과 청년정책 발굴 및 지원에 크게 기여했고, 박 의원은 지역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한 지역민 숙원 사업 해결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광주광역시자치구의장협의회로부터 인정받아 각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지애 의원은 “지역발전과 주민 편익을 위해 하루하루 성실하게 책무를 수행해 온 결과라는 생각에 매우 기쁘다”면서 “많은 도움 준 의회 사무과 직원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노진성 의원은 “이번 수상은 초지일관의 자세로 동구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라는 따뜻한 격려의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도시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으며, 박종균 의원은 “지역구 4선 의원으로서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주민의 숙원 해결을 위해 더욱 소통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