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순천여행하자! 2024 댕댕나이트런 개최
검색 입력폼
순천

반려견과 순천여행하자! 2024 댕댕나이트런 개최

반려견과 함께하는 순천 여행 첫 번째 콘텐츠

반려견과 순천여행하자! 2024 댕댕나이트런 개최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순천시는 오는 15일 반려견과 함께하는 순천의 대표적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오천그린광장 일대를 달리는 2024 댕댕나이트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3월 문체부·한국관광공사 주관 반려동물친화관광도시 조성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2027년까지 4년간 국비 10억 원을 지원받게 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친화관광도시 선정을 기념하여 반려동물 친화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하고 반려동물 동반여행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반려동물친화관광도시 선포식을 함께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반려견이 제한된 시간 내에 어질리티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북을 완성하는‘댕댕나이트런’, 오천그린광장·그린아일랜드 3km를 산책하는‘산책코스 도전하개’, 행사장을 찾은 반려견들의 이색적인 의상을 뽐내는‘댕댕이 패션위크’로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사전 모집된 200여 팀이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의 인기와 필요성에 대해 실감할 수 있게 했다.

시 관계자는 “순천시의 첫 번째 반려견 동반여행 콘텐츠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객에게 순천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순천이 여행객에게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도시로 각인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순천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