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박스오피스 6주 연속 TOP5 등극한 역주행 흥행작!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놀라운 반전을 선사할 감동 스토리! 보도스틸 11종 공개!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6월 20일(목) 08:59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보도스틸 11[자료=㈜라이크콘텐츠]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일본 박스오피스를 뜨겁게 달군 역주행 장기 흥행작이자 국내 영화 팬들이 선택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커뮤니티 비프’ 공식 상영작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가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원작: 세오 마이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 감독: 마에다 테츠 | 출연: 나가노 메이, 이시하라 사토미, 다나카 케이 | 수입: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공동수입: 콘텐츠파크 | 배급: ㈜라이크콘텐츠]

오는 7월 17일 개봉을 확정한 화제의 감동 기대작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가 배우 나가노 메이, 이사하라 사토미의 감동적인 연기 앙상블과 충격과 눈물을 자아낼 가슴 따듯한 이야기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대책 없이 자유로운 새엄마 ‘리카’ 덕분에 두 명의 엄마, 세 명의 아빠 손에 자란 ‘유코’와 특별할 수밖에 없었던 가족의 사랑스러운 비밀을 그린 감동 드라마.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제16회 일본 서점대상 수상작이자 누적 판매 부수 120만 부를 돌파한 세오 마이코 작가 동명의 걸작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개봉 당시 원작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입소문이 쏟아지며 박스오피스 6주 연속 TOP5 등극, 흥행수익 17억 엔 및 총 누적 관객 수 120만 명을 돌파하는 역주행 장기 흥행을 이루며 절대 놓쳐선 안 될 감동 필람작으로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국내에서도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이 직접 상영작을 선택하는 ‘커뮤니티 비프’ 공식 상영작으로 선정되며 화제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아 이번 국내 정식 개봉을 앞두고 수많은 영화 팬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1종은 두 명의 엄마와 세 명의 아빠 손에 자란 ‘유코’(나가노 메이), 그리고 아주 특별한 가족을 가진 그녀를 둘러싼 소중한 인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언제나 밝고 씩씩한 ‘유코’, 새엄마 ‘리카’(이시하라 사토미), 세 번째 아빠 ‘모리미야’(다나카 케이) 세 인물의 콜라주 스틸은 세 주연 배우가 선사할 감동적인 연기 앙상블을 기대케 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느 날 새엄마 ‘리카’로부터 도착한 편지 박스 속 한 통의 편지를 지그시 응시하는 ‘유코’의 시선은 그녀가 차마 알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리카’와 그녀의 어린 딸 ‘미탄’의 일상이 담긴 스틸들이 이어지는데, 어딘가 평범해 보이지 않는 미스터리한 매력을 가진 엄마 ‘리카’가 끝내 감춰야 했던 사랑스러운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이어, 요리 빼곤 모든 게 서툴지만, 딸에게 누구보다 좋은 아빠가 되고자 노력하는 ‘모리미야’와 ‘유코’의 다정한 모습은 극 중 만나볼 수 있는 ‘유코’와 가족들의 특별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끝으로, 운명처럼 재회해 서로의 손을 맞잡은 ‘유코’와 ‘하야세’의 아름다운 인연을 담은 스틸들은 설렘을 더한다.

또한, 두 사람이 ‘유코’의 두 명의 엄마, 그리고 세 명의 아빠에게 허락을 구하기 위해 부모님을 만나러 나서면서 마주하게 될 가족의 비밀 속 따듯한 감동, 그리고 깊은 울림과 눈물을 자아낼 반전은 무엇일지 흥미를 가지고 지켜보게 한다.

특별한 가족의 가장 애틋하고도 사랑스러운 비밀을 그린 감동 기대작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오는 7월 17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10015946305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5일 14:5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