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 녹동농협으로부터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받아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연이은 기금 기탁으로 지역사회 훈훈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7월 17일(수) 12:01
(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 녹동농협으로부터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받아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공영민)는 지난 16일 군청 집무실에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녹동농협(조합장 정종연)이 참여했으며, 지난해 교육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도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공영민 이사장은 “고흥군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며, “교육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신 조합장님을 비롯한 조합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종연 조합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교육이라는 생각에 교육발전기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고흥군교육발전위원회는 조성된 교육발전기금으로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으로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 및 양질의 교육환경 제공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사업 발굴을 통해 고흥군 교육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1035074026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06:3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