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월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가위 맞이 ‘정(情)나눔 영양꾸러미’ 전달

월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외로운 이웃에 추석 명절 음식 나눔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8월 28일(수) 14:33
함평군 월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가위 맞이 ‘정(情)나눔 영양꾸러미’ 전달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전남 함평군 월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안순영·장수복)가 지난 27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정(情)나눔 영양꾸러미’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온기 나눔 범국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내 저소득가정 30세대를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한과, 견과세트, 간편조리식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명절 음식 꾸러미를 준비했으며, 복지기동대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대상 가구의 안부를 확인했다.

‘정(情)나눔 영양꾸러미’ 지원사업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연계 특화사업으로, 최근 물가 상승으로 명절 상차림 비용이 부담스러운 지역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장수복 민간위원장은 “이번 한가위 꾸러미가 이웃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에 사랑의 온기가 널리 퍼지는 따뜻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안순영 월야면장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주신 협의체 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찾아가는 보건복지 실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10887996835
프린트 시간 : 2025년 01월 01일 20:3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