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건주이앤씨 강성국 대표,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건주이앤씨 강성국 대표, 마음의 고향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5월 09일(목) 11:44
(주)건주이앤씨 강성국 대표,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건주이앤씨 강성국 대표가 지난 8일 목포시에 고향사랑 기부최고액 500만원을 기탁했다.

㈜건주이앤씨는 토목・건축・설계용역을 전문으로 하는 측량 및 설계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지난해 본사를 목포시로 이전했으며, 상하수도 공사와 지하안전영향평가 용역 등을 중점으로 시행하는 지속 성장기업이다.

또한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관심도 남달라 올해 강성국 대표가 목포 고향사랑기부제 참여하고, 지난해에는 강봉관 부사장이 고향인 해남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임원이 함께 선한 영향력을 행사 중이다.

강성국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향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게 됐다”며 “시민 행복을 꾀하고 살기좋은 도시로 비상하는 목포의 내일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홍률 목포시장은 “고향사랑의 마음을 목포에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향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 잘 간직해 주민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목포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답례품으로 홍어, 김, 낙지 등 서해안 대표 해산물과 해상케이블카 탑승권, 삼학도 유람선 탑승권 등 가정의 달 5월에 더욱 요긴하게 쓰일 관광체험상품을 포함한 총 77가지 다채로운 답례품을 선택 제공하고 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9446896123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8일 12:4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