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청 사격팀 김예지 선수, 2024 바쿠 월드컵 세계신기록
10m 공기권총 은메달․25m 권총 금메달 차지, 파리올림픽 기대감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
2024년 05월 14일(화) 09:23 |
임실군청 사격팀 김예지 선수, 2024 바쿠 월드컵 세계신기록 |
김예지 선수는 지난 4일에 열린 10m 공기권총 결선에서 은메달을 획득했고 이어 10일에 열린 25m 권총 2차전 결선에서는 세계신기록을 달성한 높은 점수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번 25m 권총에서 세운 세계신기록은 김 선수의 탁월한 실력과 컨디션을 보여주는 지표로써 7월에 열릴 파리올림픽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었다.
김 선수는 "이번 대회의 두 종목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 25m 권총에서 세계신기록을 경신한 것은 제게 큰 영광입니다.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파리올림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민 군수는 김 선수를 축하하며 "김예지 선수의 탁월한 실력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번 대회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뒀고 앞으로 열릴 올림픽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임실군은 김 선수의 앞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입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예지 선수는 한국 사격 선수 중 유일하게 파리 올림픽 개인전 두 종목 출전을 확정지은 선수이며 이번 월드컵에서 보여준 뛰어난 실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파리올림픽 무대에서도 빛나는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