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공장새마을목포시협의회, 드림스타트 아동과 신나는 체육대회 개최! 직공장새마을목포시협의회 회원 25명, 드림스타트 아동 40명 1일 부모 되어주기 체육대회 개최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
2024년 05월 14일(화) 11:08 |
직공장새마을목포시협의회, 드림스타트 아동과 신나는 체육대회 개최! |
이날, 평소 양육자의 바쁜 일상으로 야외활동이 적었던 드림스타트 아동 40명과 직공장새마을운동목포시협의회 회원 25명은 청소년수련원에서 신나는 드림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더불어 사는 나눔공동체 ‘희망나들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은 회원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몸풀기체조, 명랑운동회 등 다양한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협의회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150만원 상당의 학용품을 아동들에게 전달하여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오영록 회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아이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고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는 아동들이 또래친구들과 함께 활기차게 활동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직공장새마을목포시협의회는 해마다 목포 내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희망나들이 '1일 부모되어주기'프로그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