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헬멧 쓰고 만루 홈런!

2024 프로야구 시즌 NC다이노스 통영시, 미래100년의 도시 공동마케팅 진행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5월 22일(수) 11:23
2024 통영시 NC다이노스 스폰서 광고 및 스폰서데이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통영시는 2024년 프로야구 시즌을 맞이하여 경남 지역 연고팀인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에 통영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8일 토요일에는 창원NC파크에서 스폰서데이를 성공적으로 추진했다고 밝혔다.

통영시는 지역경기 회복과 관광통영 홍보를 위해 2024 프로야구 정규리그를 맞아 NC다이노스와 미래 100년의 도시 통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광고영역은 타자 헬멧과 창원 NC파크 메인전광판·보조전광판·리본전광판이며, 타자 헬멧은 홈경기 및 원정경기에 사용되며 정규리그 144경기 모두 TV로 생중계됨에 따라 통영을 톡톡히 알리고 있다.

메인전광판·보조전광판에는 통영시 주요행사를 홍보하고 있으며 통영국제음악제, 통영한산대첩축제 등 주요행사와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도시를 중점으로 알리고 있고 리본전광판에는 수산1번지 통영과 문화예술의 도시 통영을 널리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지역홍보를 위해 수산물과 농산물 시음·시식부스와 관광홍보 부스운영, 고향사랑기부제 적극 홍보로 경기장을 찾는 많은 시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수산물은 통영시 소재 업종별 수협 5개소에서 ▲굴수하식수협 굴스테이크, 굴소시지 ▲근해통발수협 장어어묵, 장어포 ▲멸치권현망수협 멸치주먹밥 ▲멍게수하식수협 알멍게 ▲서남해수어류양식수협 우럭회를 선보여 통영 수산물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뽐냈고, 농산물은 기후변화에 대응해 시험 재배하는 애플망고와 친환경농법의 블루베리 등 지역특화 농·특산물을 전시하며 시식과 시음행사를 동시에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 중간에는 통영시와 연관된 퀴즈 정답을 맞힌 관중에게 지역특산품인 멸치·멍게·굴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등 통영시 스폰서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가졌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NC다이노스 우승을 기원한다” 며 “동피랑, 디피랑, 삼도수군통제영 등 많은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통영을 자주 방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9625463494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7일 08:4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