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정려원X위하준, ‘스릴 만점’ 비밀 사내 연애 시작!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2024년 06월 09일(일) 13:16
[사진 제공=tvN]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 tvN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이 스릴 만점 비밀 연애를 시작한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주)제이에스픽쳐스) 측은 8일, 24시간이 달콤한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사내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설렘을 높인다.

지난 방송에서 서혜진과 이준호는 사제(師弟)에서 동료로, 그리고 연인으로 관계 변화를 맞았다. 힘든 시간 속 서로를 버팀목 삼으며 버텼던 서혜진과 이준호, 오랜 기다림의 시간만큼 두 사람의 연애는 깊고도 짜릿했다.

베테랑 스타강사지만 연애는 서툰 서혜진과 ‘플러팅 천재(?)’ 이준호의 어른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기대 심리를 자극한 가운데, 이날 공개된 비밀 연애는 설렘을 배가한다.

학원 탕비실에서 서혜진에게 기습 뽀뽀를 하는 이준호. 그의 돌발 행동에 당황도 잠시 서혜진 역시 싫지만은 않은 듯 설렘이 역력하다.

‘서혜진 바라기’ 이준호의 달콤한 눈빛 플러팅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 서혜진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댕댕이’ 마냥 오매불망 기다리는 이준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회의 시간 잠시 스치는 눈빛에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 교환은 이들의 깊어진 애정을 느낄 수 있다.

앞선 예고 영상에서 학원 주차장부터 탕비실, 강의실에 이르기까지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달콤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인바, 서혜진과 이준호의 비밀 연애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N '졸업' 제작진은 “서혜진과 이준호가 연인이 되어 처음 마주하게 되는 상황, 다양한변화가 설렘을 안길 것”이라면서 “대치동을 발칵 뒤집을 반전 사건도 벌어지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졸업’ 9회는 오늘(8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이 기사는 한국뉴스1 홈페이지(knews1.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knews1.kr/article.php?aid=9866231070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3일 05:2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