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NH농협은행,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공식후원 은행으로 선정
검색 입력폼
여수

여수시 NH농협은행,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공식후원 은행으로 선정

섬박람회 성공 개최 위해 후원증서 2억 원 전달

여수시 NH농협은행,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공식후원 은행으로 선정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공식 후원은행으로 NH농협은행이 선정됐다.

재)2026여수세계섬박람회조직위원회는 7일 정기명 조직위원장과 NH농협은행 권용대 여수시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시청에서 공식후원 은행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NH농협은행은 2억 원의 후원 증서와 함께 섬박람회 성공 개최 지원에 대한 뜻을 전달하고, 업무협약에 따라 섬박람회 입장권을 사전 구매해 관람객 확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전국 NH농협 지점에 설치된 ATM자동화기기(21,984대)와 관내 농협 유인물 및 기념품 제작 시 엠블럼(로고)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섬박람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로 했다.

NH농협은행은 이같은 업무협약 수행을 통해 섬박람회 수익금 관리 권한 및 입장권 판매사업 참여권을 부여 받게 되었다.

정기명 조직위원장은 “그동안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해 온 NH농협은행의 노력과 친환경 기업 이미지를 고려해 공식 후원은행으로 선정하게 됐다”며 “섬박람회의 성공 개최와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의 미래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힘찬 출항에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는 2026년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돌산 진모지구 및 여수세계박람회장, 개도, 금오도 일원에서 '섬, 바다와 미래를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