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 광양읍에 100만 원 상당 후원품 기탁
검색 입력폼
광양

(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 광양읍에 100만 원 상당 후원품 기탁

취약계층의 여름철 소중한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해 꾸러미 20세트 준비

(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 광양읍에 100만 원 상당 후원품 기탁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9일 (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지부장 김은주)에서 식료품 꾸러미 20세트(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가 광양시 현수막 위탁 사업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 것으로 기부 물품은 관내 취약 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은주 지부장은 “회원들과 작은 마음을 모아 이웃 사랑을 위한 기부를 하게 됐다”라며 “저희를 필요로 하는 곳에 찾아가 봉사 활동을 하거나 후원을 함으로써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 회원들이 아름다운 마음을 전하는 자리에 함께해 감사하다”라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여름철 취약계층의 소중한 한 끼로 나눌 수 있어 더 뜻깊다”라고 말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온기 나눔 실천에 한 손 보태 주신 전남옥외광고협회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라며 “행복한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민관이 협력해 함께 힘쓰겠으며 단체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한 나눔 물품이 적재적소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전남옥외광고협회 광양시지부는 최근 광고 게시가 줄며 수익이 줄어든 상황에서도 라면, 후원금,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취약계층과 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