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체험형 야간관광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검색 입력폼
여수

여수시, 체험형 야간관광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타지역 거주자로 여수관광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4월28일부터 5월2일까지

여수시, 체험형 야간관광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한국뉴스1-박시현 기자]여수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체험형 야간관광 프로그램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은 해양기상과학관 및 아쿠아리움 관람, 밤바다를 즐길 수 있는 야간 산책, 숙박 등 여수의 야간 관광 자원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관광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프로그램을 상·하반기로 나누어 총 10회 운영할 예정이며, 이번 모집은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상반기 참여자로 회차별 30명씩 총 120명이다.

참가는 타지역 거주자로 걷기를 좋아하고 여수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비용은 1인당 5만 원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 16일 금요일과 5월 30일 금요일, 6월 14일 토요일, 6월 27일 금요일 등 4차례 운영될 예정이며, 신청은 ‘여수엔’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지난해의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11월 22일부터 12월 13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돼 114명이 참여했으며, 참여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99%가 ‘만족 및 재참여 의사 있다’고 답할 정도로 높은 만족도와 호응을 보였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주요 관광시설과 야간관광을 연계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여수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시현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