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화순읍, 이장·부녀회장 합동회의 개최…조영일 신임 읍장 취임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화순읍, 이장·부녀회장 합동회의 개최…조영일 신임 읍장 취임

7월 중 화순읍 이장·부녀회장 합동회의(단체 기념사진)
[한국뉴스1-박시현 기자]화순읍은 7월 16일화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장·부녀회장 합동회의를 개최하고, 조영일 신임 화순읍장의 취임을 환영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구복규 화순군수를 비롯해 도의원과 읍 지역구 군의원이 참석해 조 읍장의 부임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행보에 힘을 보탰다.

조영일 읍장은 인사말을 통해 “7월 중 이장·부녀회장 합동회의에서 여러분께 첫인사를 드릴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화순읍장이라는 지위는 저에게 큰 영예이자 무거운 책임감으로 다가온다. 저를 믿고 이 자리를 맡겨주신 구복규 군수님을 비롯해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조 읍장은 ▲읍민을 섬기는 겸손한 행정 ▲열린 행정 ▲진심으로 소통하는 행정 등 3가지 실천 각오를 밝히며, 고향 화순을 위한 책임 있는 행정을 약속했다.

구 군수는 “조영일 읍장은 일에 대한 열정이 크고, 활력 있는 읍정을 펼쳐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발로 뛰는 현장 행정’을 당부하는 의미를 담아 운동화를 선물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안내와 더불어 각 마을의 현안과 건의 사항이 공유되며, 화순읍의 미래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박시현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