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읍, 제1회 탐진강변 벚꽃 갤러리 성료
검색 입력폼
장흥

장흥읍, 제1회 탐진강변 벚꽃 갤러리 성료

장흥읍, 제1회 탐진강변 벚꽃 갤러리 성료
[한국뉴스1-이호정 기자]장흥군 장흥읍은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장흥읍 물과학관 인근 탐진강변에서 열린 ‘제1회 장흥읍 탐진강변 벚꽃 갤러리 및 폰사진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행사 첫날에 1000여명의 관광객이 참여한 가운데 플프마켓 운영, 버스킹 공연, 표고빵 시식, 한국수자원공사 후원 장흥군 특산품 시식회 등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장흥지부(지부장 조규섭)에서 주관하고 한국수자원공사 전남서남권지사, 장흥군농어촌신활력센터, 장흥읍이장자치회, 장흥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했다.

탐진강 벚꽃길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장흥군의 문화예술을 홍보하기위해 올해 처음 개최됐으며 벚꽃길 폰 사진전 공모 등을 통한 관광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벚꽃 폰사진 공모전은 오는 4월 5일까지 탐진강 주변 벚꽃길을 담은 폰사진 3매 이내로 이메일 신청받고 있다.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을 선정하여 소정의 정남진장흥사랑상품권(5,000원)을 지급하고 최우수상 1명에 20만원, 우수상2명에 각10만원, 장려상5명에 각5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조규섭 (사)한국사진작가협회장흥지부장은 “많은 분들이 탐진강 벚꽃길 갤러리에 방문하셔서 장흥의 숨겨진 벚꽃길 명소를 거닐고 갤러리도 감상하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쁘다. 행사가 매년 지속되어 장흥이 전남 최고의 벚꽃 관광지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호정 기자 knews111@daum.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