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선수단 참가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 획득
검색 입력폼
연예/스포츠

음성군,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선수단 참가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 획득

대한민국의 중심 음성군 위상을 높이다.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한국뉴스1-이수연 기자]음성군장애인체육회는 14일~17일(4일간) 전라남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18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에 6종목 25명의 음성군 선수단이 참가해 금메달 4개, 은메달 4개, 동메달 8개를 획득하며 선전했다고 밝혔다.

주요 성적으로는 △수영에서 황찬우(남신초) 선수 금 2, 동 1, 구도영(감곡초) 선수 동 1 △역도에서 임종명(대소중) 선수 금 1, 은 1, 동 1, 권현(꽃동네학교) 동 2 △볼링에서 이민수(동성중) 은 2 △e스포츠에서 꽃동네학교의 이창성 금 1, 김수정 은 1, 이영찬·김한솔·신윤정 선수가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시도대항인 이번대회에서 음성군 선수단은 16개의 메달을 충북에 안기며, 충청북도의 선전에 크게 기여해 충북장애인체육의 위상과 음성군을 전국에 알렸다.

음성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음성군 선수단의 활약으로 음성군의 이미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어 앞으로도 음성군과 협조해 학생들이 장애를 딛고 자신의 꿈과 미래를 향해 마음껏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연 기자 knews111@daum.net
연예/스포츠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