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어린이날 특집 3D뮤지컬 ‘피노키오’ 및 체험행사 개최
검색 입력폼
전라남도

대구 중구, 어린이날 특집 3D뮤지컬 ‘피노키오’ 및 체험행사 개최

5월 4일 봉산문화회관서 무료 공연… 가족이 함께 즐기는 문화체험의 장 마련

대구 중구, 어린이날 특집 3D뮤지컬 ‘피노키오’ 및 체험행사 개최(포스터)
[한국뉴스1-박시현 기자] 대구 중구와 중구도심재생문화재단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 봉산문화회관에서 ‘어린이날 특집 3D뮤지컬 '피노키오'’와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명작 동화 ‘피노키오’를 새롭게 각색한 창작 뮤지컬로, 희망과 교훈을 담아내는 감동적인 메시지와 함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무대를 꾸며낼 예정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로 기획됐으며, 전석 무료로 제공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중구도심재생문화재단과 봉산문화회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봉산문화회관 정문 야외광장에서는 어린이날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풍선아트, 마술쇼, 공예 체험 등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무료 운영하며, 지역 청년 상인들이 함께 참여해 문화 체험과 나눔의 공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중구에서 자라나는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문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시현 기자 knews111@daum.net
전라남도 주요뉴스

오늘의 인기기사